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분위기 좋은 카페에 다녀와서 소개해드릴게요.
백운호수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 헤이데어입니다.
초록초록한 풍경의 시원한 뷰와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즐기며 힐링하고 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위치
- 경기 의왕시 뒷골길 6-5 1, 2층 헤이데어
저는 커피와 우유를 못 마셔서 추천 메뉴로 구아바 에이드를 주문했고, 친구는 아몬드 크림 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디저트로는 요즘 핫한 두바이 초콜릿이 하나 남아있어서 함께 주문했습니다.
구아바 에이드는 생각보다 더 달달한 음료였어요. 맛은 있었으나 제 취향은 아니었답니다.
친구가 주문한 아몬드 크림 라떼는 정말 고소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이 너무 꾸덕하지도 않고 부드러웠으며, 커피 맛 또한 어찌나 고소한지!
카페인에 민감한 제가 원망스러울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모든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변경이 가능했지만, 우유는 변경이 안 되는 것 같더라고요.
향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는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으로 마셔보고 싶었어요.
저는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을 만큼 좋았어서 아몬드 크림 라떼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디저트
디저트로는 요즘 SNS에서 핫한 두바이 초콜릿을 시켰는데요. 초콜릿 안에 든 피스타치오 향이 계속 손이 가게 만들더라고요. 초콜릿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층별사진
1층 사진
2층 사진
3층
매장 정보
- 매장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 단체석은 1층에 한 자리, 2층에 세 자리가 있습니다.
- 2층 안쪽 자리 단체석 두 자리보다 바깥에 있는 단체석이 뷰가 좋았어요.
- 그 외 모든 자리에서도 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 2층에는 작은 테라스가 있고, 3층에는 루프탑이 있습니다.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북적이지 않고 조용하고 한적하게 뷰를 보기에 너무 좋았답니다.
커피 맛도 좋고 특히 뷰가 너무 예뻤던 카페. 베이커리도 맛보러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즐거운 카페 탐방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