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안트미미펫 강아지 슬링백 - 두유슬링백 그레이

by 굥쟈 2024. 6. 12.

안트미미펫 강아지 슬링백 후기

매일 안아달라고 보채는 강아지 때문에 손목이 너무 아파서, 드디어 강아지 슬링백을 구매했습니다.
안트미미펫제품으로 원래 영유아 패브릭 전문 브랜드인데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도 만든다고 합니다. 이 브랜드는 강아지 유모차, 방석까지 모두 예쁘고 디자인에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만들어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안트미미펫 포대기를 사용해 보고 다른 제품과 다른 점, 착용감, 어떤 점이 좋았는지 또 아쉬운 점이 무엇이었는지 적어보도록 할게요. 
 

 

색상

색상은 블루와 그레이 색상이 있고 제가 구입한 색상은 그레이색상입니다.

 

사이즈

사이즈는 2가지로 선택가능

레귤러사이즈: 7kg 까지

플러스사이즈: 7~9kg 까지

 

일반 포대기와 다른 점

  1. 넓고 폭신한 어깨끈: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켜줍니다.
  2. 보강된 바닥:  바닥모양이 무너지고 처지지 않게 PE폼 내장되어 있음.
  3. 다양한 추가 구성품: 추가 구매 시 여러 용도로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퍼 이너백: 겨울에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메쉬 페이스 커버: 대중교통 이용 시 얼굴이 외부로 노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 키높이 쿠션: 소형견들을 위해 높이를 받쳐줄 수 있습니다.
    • 턱쿠션: 턱을 받치거나 발을 밖으로 빼는 강아지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착용 사진

저희 강아지 같은 경우 항상 바깥으로 턱을 괴거나 다리를 빼기 때문에 턱쿠션을 따로 추가 구매했습니다. 강아지가 들어갔을 때 딱 알맞은 사이즈입니다.

 
 

좋았던 점

  1. 예쁜 디자인: 다른 타제품이랑 비교해 보아도 독보적으로 디자인이 예쁩니다.
  2. 다양하게 이용 가능한 추가 구성: 여러 가지 추가 구성품으로 상황에 맞게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3. 디테일과 소재 : 안트미미펫의 제품은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매우 예쁘고, 어깨끈, 바닥, 안전고리 등 세심한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써서 제작되었습니다. 패브릭의 질감도 고급스러워 보여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4. 편안함: 슬링백 안에서 강아지가 편안하게 있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어, 강아지도 매우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슬링백을 사용할 때 강아지가 안정감을 느끼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놓입니다.
  5. 손목 통증 감소: 슬링백을 사용한 이후로 손목의 통증이 크게 줄어들어, 더 이상 강아지를 안아 들고 다니느라 아파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아쉬웠던 점

  1. 체구가 작은 사람에게는 크다: 체구가 작은 사람에게는 너무 넓은 어깨끈 넓이와 포대기 자체가 조금 큰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끈 조절기능이 무의미하고, 최대한 줄여도 길어서 불편합니다.
  2. 턱받침의 낮은 높이:  턱받침을 장착했을 때 너무 밑으로 처지고 얕은 느낌이 있습니다. 강아지가 턱을 받치기에 너무 낮고 얕아 오히려  단추를 잠 갔을 때 안정감 있었습니다.
  3. 가격: 품질이 우수한 만큼 가격이 조금 높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생각하면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4. 사용 방법: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구성상품이 다소 많아 장착하는 방법과 주문하는 곳을 찾기 조금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서나 영상이 한 곳에 제공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안트미미의 제품은 디자인면에서나 디테일과 품질 면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강아지 슬링백 고민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