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트미미펫 강아지 슬링백 후기
매일 안아달라고 보채는 강아지 때문에 손목이 너무 아파서, 드디어 강아지 슬링백을 구매했습니다.
안트미미펫제품으로 원래 영유아 패브릭 전문 브랜드인데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도 만든다고 합니다. 이 브랜드는 강아지 유모차, 방석까지 모두 예쁘고 디자인에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만들어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안트미미펫 포대기를 사용해 보고 다른 제품과 다른 점, 착용감, 어떤 점이 좋았는지 또 아쉬운 점이 무엇이었는지 적어보도록 할게요.
색상
색상은 블루와 그레이 색상이 있고 제가 구입한 색상은 그레이색상입니다.
사이즈
사이즈는 2가지로 선택가능
레귤러사이즈: 7kg 까지
플러스사이즈: 7~9kg 까지
일반 포대기와 다른 점
- 넓고 폭신한 어깨끈: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켜줍니다.
- 보강된 바닥: 바닥모양이 무너지고 처지지 않게 PE폼 내장되어 있음.
- 다양한 추가 구성품: 추가 구매 시 여러 용도로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퍼 이너백: 겨울에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메쉬 페이스 커버: 대중교통 이용 시 얼굴이 외부로 노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 키높이 쿠션: 소형견들을 위해 높이를 받쳐줄 수 있습니다.
- 턱쿠션: 턱을 받치거나 발을 밖으로 빼는 강아지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착용 사진
저희 강아지 같은 경우 항상 바깥으로 턱을 괴거나 다리를 빼기 때문에 턱쿠션을 따로 추가 구매했습니다. 강아지가 들어갔을 때 딱 알맞은 사이즈입니다.
좋았던 점
- 예쁜 디자인: 다른 타제품이랑 비교해 보아도 독보적으로 디자인이 예쁩니다.
- 다양하게 이용 가능한 추가 구성: 여러 가지 추가 구성품으로 상황에 맞게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 디테일과 소재 : 안트미미펫의 제품은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매우 예쁘고, 어깨끈, 바닥, 안전고리 등 세심한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써서 제작되었습니다. 패브릭의 질감도 고급스러워 보여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 편안함: 슬링백 안에서 강아지가 편안하게 있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어, 강아지도 매우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슬링백을 사용할 때 강아지가 안정감을 느끼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놓입니다.
- 손목 통증 감소: 슬링백을 사용한 이후로 손목의 통증이 크게 줄어들어, 더 이상 강아지를 안아 들고 다니느라 아파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아쉬웠던 점
- 체구가 작은 사람에게는 크다: 체구가 작은 사람에게는 너무 넓은 어깨끈 넓이와 포대기 자체가 조금 큰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끈 조절기능이 무의미하고, 최대한 줄여도 길어서 불편합니다.
- 턱받침의 낮은 높이: 턱받침을 장착했을 때 너무 밑으로 처지고 얕은 느낌이 있습니다. 강아지가 턱을 받치기에 너무 낮고 얕아 오히려 단추를 잠 갔을 때 안정감 있었습니다.
- 가격: 품질이 우수한 만큼 가격이 조금 높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생각하면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 사용 방법: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구성상품이 다소 많아 장착하는 방법과 주문하는 곳을 찾기 조금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서나 영상이 한 곳에 제공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안트미미의 제품은 디자인면에서나 디테일과 품질 면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강아지 슬링백 고민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