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맛있는 쌀 추천 '백진주쌀' - 내돈내산

by 굥쟈 2024. 5. 13.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쌀은

 

안동농협 밥이 다르다 백진주쌀 백미 입니다~!!

 

 

 

깨진쌀 거의 없이 상태가 전체적으로 양호해용

 

개인적인 차이는 있겠으나

찰진밥 좋아하시면 정말 정말추천드리는 쌀입니다.

단, 고슬거리는 밥 좋아하시면 비추입니다ㅋ

 

 

 

이것 저것 맛있는 쌀 찾아서 먹는 재미가 쏠쏠한데

 

저는 백진주쌀에 먹고는 다른 쌀은 안쳐다 보게 되더라구욬ㅋ

 

 

어때요? 갓지은 밥인데 

 

찹쌀을 따로 섞이서 밥을 하지 않아도 

 

찰기가 너무 좋고 윤기로 자르르르~~

없던 밥맛도 살아나요~

 

밥만 봐도 배고프당 ㅋㅋ..

 

 

백진주쌀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백진주쌀은 미리 불리지 않고 

밥물은 10~15%

 적게 잡고 밥을 지어야해요!! 꼭 !! 꼭이요!!

 

 

 

일반쌀 물양 적게하면 꼬든밥되잖아요 ㅠ

제가 꼬든밥을 정말싫어하거든요 

그래서 처음에 뭣도 모르고

쌀도 불리고 물양도 많이 했다가

완전 죽이 되서 망했어요

ㅋㅋ

 

 

백진주쌀은

물양을 적게해도 걱정하지마세요~~

윤기 좔좔~ 찰진밥! 밥알이 탱글탱글 ~~

맛난 밥이 완성됩니당

 

저는 처음에

먹어보고 맛있으면 그때 많이 주문하자란 생각으로

맛보기로 5kg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작했쟈나요~~ㅋ

 

그래서 쿠팡에서 주문해서 먹어용~

넘나 맛있는 백진주쌀~

 

 

맛있는 쌀 없을까?  없을까?

고민하고 계시다면 극구추천드립니당~~!~~!!!